2006년부터 현재까지 전 세계 30여 개국 4천명의 어린이들과 함께 30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제3세계 아이들의 간절한 마음을 잇는 해외아동결연(링크하트)과아동보육시설 그룹홈, 지역개발, 긴급구호 등의 사업으로 놀라운 기적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백 마디 말보다
진심을 담은 편지 한 장이 가슴을 울리게 합니다.
진심이 담긴 편지는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어린이에게 꿈을 키우는 원동력이 되고 또 다른 기적을 만들게 됩니다. 늘 가까이에 있어도 속마음을 나누기 어려운 소중한 이에게 미라클 메이커스 편지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소소하지만 진한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미라클 메이커스 손엽서의 그림과 사진에는 월드쉐어에서 만난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을 담았습니다.
특별히 리사이클링 아티스트인 미승작가가 화장품으로 그린 그림을 엽서로 만들었습니다. 화장품의 영롱한 펄과 다채로운 컬러가 아이들의 웃음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화장품 그림이라고 하지 않으면 알수 없을 정도로 파스텔이나 색연필 같은 질감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가루 혹은 크림타입의 아이섀도우나 펄, 여러 종류의 립타입까지 재미있는 컬러 표현을 할 수 있어 더욱 입체적이고 생동감이 느껴집니다.
- 엽서 그림 작가 -
컬러링 그림엽서 1장이 포함되어 있어요.
미라클메이커스 손엽서에는 컬러링 엽서 1장이 들어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색조 화장품으로 엽서를 예쁘게 꾸며보세요. 미승 작가의 그림처럼 컬러링 도안에 색을 채우기만 하면 금세 멋진 작품이 됩니다.
액자를 활용해서 책상에 두거나 문구 스티커를 이용해서 벽에 부착해 보세요. 크라프트지에 그린 화장품 그림은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엽서 봉투는 총 2매가 들어있습니다. 무지봉투는 마음을 표현할 소중한 이에게, 월드쉐어 주소가 인쇄된 봉투는 해외어린이에게 응원의 엽서를 담아 보내주세요.
화장품 그림이 간지로 들어간 무지 노트와 사용감이 부드러운 연필디자인의 볼펜도 함께 드려요.
엽서와 사용했던 폐화장품들을 보관하여 나만의 아트박스를 만들어보세요.
모인 후원금은 프로젝트의 제작비와 개발도상국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메일 : share@worldshare.or.kr
전화 : 1899-6446(내선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