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요거트,베따르망,속편한요거트,소규모농식품,연말선물


 

 

면역력 증진은 장건강에서!

유산균!의 중요성 너무 잘 아실텐데요~

어떤 요구르트 드시나요?

강화도에서 직접 키운 젖소의 신선우유로 만든

건강한 요구르트 베따르망을 소개합니다. 

 

 

베따르망은 강화도에서 직접 소규모 농장을 운영하면서 키운 젖소에서 매일 아침, 저녁으로 짜낸 신선한 원유로 만든 요구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어린이, 노약자 누구나 걱정없이 요구르트를 드실 수 있도록 식품첨가물 일체 없는 요구르트를 만들고 있어요. 

원유와 유산균, 가당 요구르트의 경우 약간의 설탕이 들어가지만 그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습니다. 

 

 

 

강화도 유일 낙농업 목장 '베따르망'의 꿈 

 

베따르망은 30년간 목장 운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조진주 사장님의 전문성으로 건강하게 자란 소의 젓으로 만든 신선한 요구르트입니다. 

스위스나 덴마크 목장처럼 강화도 목장에서 직접 신선한 유제품을 만들어 보고자 하는 꿈을 가지고 국내 최고의 유가공 전문가에게 4년간 요구르트를 만드는 법을 배우셨어요 

 

 

요구르트를 만들기 위한 길은 험난했지만 결국 사장님은 유제품 가공사 자격증을 취득하셨고, 강화도 유일 요구르트 '베따르망'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목장에서 요구르트까지 한 번에 원스톱으로 

 

사장님은 매일 아침, 저녁 하루 두번 목작에서 직접 우유를 짭니다. 작은 거름망을 통해 우유에서 소털이나 미랭의 이물질과 미생물을 걸러 낸 뒤, 우유를 담아 90도 이상의 온도에서 살균합니다. 멸균한 우유를 냉각한 뒤 살아있는 유산균을 넣고 일정한 시간과 온도내에서 배양합니다. 유산균은 비피더스 유산균 중에서 가장 유명한 덴마크 크리스챤 한센의 유산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산규에 의해 숙성된(발효)된 우유는 순두부처럼 응고되는데 이를 서서히 냉각하면서 마실 수 있는 점도까지 천천히 풀어 용기에 담으면 베따르망의 수제 요구르트가 완성됩니다.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제 

 

대부분 시판 요구르트는 유통기한이 지나면 덩어리가 생기고 시큼한 냄새가 나지만 베따르망은 냉장 보관시 4주가 되어도 상하지 않아요. 베따르망 요구르트가 상쾌한 맛이라면 시간이 지나 숙성된 요구르트는 고소하고 맛이 풍부해집니다. 베따르망 요구르트는 진공 상태에서 농도를 맞추고 걸러내기 때문에 유산균들의 활동이 원활해져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더 깊어지는 것입니다. 

 

 

베따르망 요구르트 맛있게 드시는 방법 

 

상온에서 냉기가 가신 뒤에 마시면 좋습니다. 

자체로도 부드러운 맛이지만 딸기, 블루베리등의 과일과 함께 당도를 맞추어 드셔보세요, 보다 단맛을 높이고 싶으시면 설탕 보다는 꿀을 추천합니다. 

과일청이나 견과류와 함께 드셔도 맛있어요! 

 

크라우드펀딩 진행 기간 : 11월 11일(금) ~12월 11일 (일) 

리워드 배송일 : 펀딩 종료 후 1주일 후 순차 발송 

기타문의 : 배따르망 032-932-6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