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우리쌀로 만든 부카튀 세트
'부침가루, 카레, 튀김가루'
우크라이나 전쟁을 겪으며 밀의 수급이 불안정해져서 세계 시장에서 밀의 가격이 폭등하고 있습니다.
밀의 자급률이 1%가 되지 않아 대부분의 밀을 수입에 의존하는 우리나라는 국제적 식량위기의 영향을 고스란히 받고 있습니다. 다행히 쌀의 자급률은 100%에 이르지만 밀만큼 다양한 가공품에 활용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희 홍성유기농영농조합은 지역에서 생산되는 쌀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고민하였습니다. 그래서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이용하여 부침가루와 카레, 튀김가루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본 펀딩에 참여해 주시는 후원자분들을 대상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1. 우리 농업을 통해 생산한 친환경 농산물을 주 원료로 건강한 맛을 냅니다.
2. GMO 원료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통해 안심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합니다.
3. 자연에서 온 원료가 아니라면 꼭 필요한 원료인지 한번 더 생각합니다.
4. 정성스러운 생산과 믿을 수 있는 위생관리시스템을 통해 식품을 만듭니다.
5. 지퍼팩 포장으로 사용 후 보관하기 편리합니다.
국내산 유기농 쌀가루 100% 함유로 유기인증을 받은
부침가루, 카레, 튀김가루
부카튀세트는 모두 100% 국내산 쌀가루로 만들어 글루텐이 없으며, 수천년 동안 쌀을 먹으며 생존해 온 우리 민족의 입맛에 맞고 소화도 잘됩니다. 지역의 농업을 살리고 응원하는 가장 쉽고도 효과적인 착한 소비활동입니다. :D
믿고 펀딩해 주신 리워드, 이렇게 보내드리겠습니다.
포장 : 선물세트포장
발송 방법 : 택배
택배사 : 로젠 택배
발송 일정 : 2022년 9월 2일 이후 순차적 발송
배송비 안내 : 3,000원 ※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운임 3,000원이 발생하므로 후원 시 추가 참여 금액에 3,000원을 입력해 주세요.
문의 채널 : 1899-6268
수령 후 보관 시 유의사항 : 직사광선 및 습기를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유기농 농부들이 모였다.
홍성은 귀농 1번지라고 알려져 있으며, 또한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유기농업이 시작된 곳입니다. 홍성유기농영농조합은 2005년부터 유기농업을 시작한 선배 농부들과 귀농 후배들이 힘을 모아서 함께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며 학교급식, 생협, 로컬푸드에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기농 쌀을 가공하여 다양한 가공품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홍성유기농영농조합법인은 2005년부터 친환경 농업이라는 한 길을 뚝심 있게 걸어왔습니다. 홍성군에 살고 있는 100여 명의 조합원들은 하늘과 바람과 땅을 통하여 친환경 쌀과 친환경 채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홍성유기농영농조합법인은 '생미'라는 브랜드로 친환경 농산물을 이용하여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생미는 '자연이 키우고 홍성 농부의 정성이 담긴 식품'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농촌 지역에서 지역농민들의 소득창출, 취약계층 지역주민 고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 공헌을 인정받은 사회적 기업으로 친환경농산물을 원료로 한 가공품 제조, 유통 사업을 통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고자 가공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펀딩를 통하여 새로운 판로개척과 수익창출의 기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