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년 전 모내기 날, 아버지는 못줄 잡고, 어머니와 동네 아낙들은 머리가 물논에 닿을 정도로 하루종일 허리 굽혀 써래질한 논에 손끝으로 모를 심었습니다.
"어이"라는 외침에 그때서야 허리 펴며 "휴~"라는 탄식을 내뱉습니다.
호기심에 어르신들 드실 막걸리를 주전자 뚜껑에 몰래 먹던 기억, 모내기 날에만 맛볼 수 있던 술빵.
옛 추억이 되었지만 쌀 한톨에는 긴 시간, 농민의 땀, 애환이 담겨 있기에 우리는 쌀 한톨 한톨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우리 것은 그 어떤 수입 농산물과 비교될 수 없습니다. 우리 술은 우리 쌀로 빚어야 합니다.
한해 농사가 풍년이든, 흉년이든 농민들은 항상 같은 마음, 같은 땀방울로 욕심내지 않고 결실을 기다립니다. 가야 양조장은 농민의 마음으로 술을 빚겠습니다. 늘 같은 마음으로.
김해 평야 쌀 100%, 無감미료의
진정한 우리 술, 수제 막걸리!
순수 우리쌀(찹쌀)에서 나오는 자연의 단맛과 깔끔한 뒷맛,
계속 생각나는 신맛의 조화를 경험해보세요.
막걸리 잔은 김해의 도자기 공방 개락당에서 가야양조장과 협업하여 개발한 작품입니다. 새벽녘 어슴푸레 동이 트는 광경을 그림을 표현한 것으로 동이 틀 때까지 마셔보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공방 작가님이 하나하나 그림을 그려서 만든 것으로 오직 하나뿐인 당신을 위한 잔입니다. 백자 도자기를 1차 초벌후 작가님께서 수작업 밑그림(글자각인)을 그린 후 가마에서 2차 번조(불에 구워 만드는 공정)하여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크기 지름 7.5cm 높이 6cm
30,000원
가야 프리미엄 막걸리 2병 + 님그리다 프리미엄 막걸리 2병
40,000원
가야 프리미엄 막걸리 3병 + 님그리다 프리미엄 막걸리 3병
59,000원
가야 프리미엄 막걸리 3병 + 님그리다 프리미엄 막걸리 3병 + 막걸리 전용잔 2개
25,000원
가야 프리미엄 막걸리 4병
33,000원
가야 프리미엄 막걸리 6병
* 리워드 가격 외 별도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리워드는 펀딩 후 영업일 2일 이내 발송됩니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모집된 자금은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