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는 우리 사회의 많은 부분을 변화시켰습니다. 특히 비대면, 온라인이라는 문화가 형성되며 일상이 바뀌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자체보다 바이러스를 전파 하는 것을 막기 위해 선택한 '자가격리', '사회적 거리두기’는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끼쳤고 대한민국은 국제사회에 위상을 끼쳤습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그 선한 행위들로 인하여 치명적인 상황으로 몰리게 되어 버렸습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에게 굶주림이라는 치명타를 맞이하게 되어버린 현실입니다.
2월초부터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복지관, 무료급식소, 경로당 등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곳들이 굳게 문을 닫고 운영되지 않은지 벌써 두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40만명이라는 감염자 수는 결코 무료급식소마저 피해가지 못하였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보다 당장의 끼니를 걱정하는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무겁씁니다.
이제는 우리가 함께해야 되지 않습니까?
우리들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할 때입니다.
하랑1004는 코로나19로 잊혀진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긴급구호 활동으로 도시락 지원사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국가 재난 속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하랑1004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하랑1004"는 냉동도시락을 40 가정에게 매주(토, 일) 각 한 끼 식 4주 동안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금까지는 즉석 도시락을 전달해 드렸지만 어르신분들께서 한 번에 드시지 않고 아껴 드시는 경황을 자주 목격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즉석도시락은 보관을 제대로 못 할 경우 상할 우려가 높아 냉동도시락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겨자씨 하나가 큰 나무를 이루고 많은 새들의 보금자리가 된다고 합니다. 지금이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필요할 때이고 그 관심이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만들 것입니다.
굶주림의 위기에 있는 어르신들에게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코로나19보다 더 강력한 여러분의 마음을 보여주세요.
특허받은 미네랄포크 돼지 오돌뼈에 다양한 약재를 넣고 미네랄 수에 삶아내 오돌오돌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며 씹을 수록 깊은 맛이 우러나는 "불향 돼지 오돌뼈 숯불구이”를 준비했습니다. 식사 반찬으로, 맥주 안주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리워드는 약선푸드협동조합에서 특허받은 기술로 오직 건강 하나만을 생각하면서식약동원의 <약선음식>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약선푸드 협동조합은 소외계층에게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사회적기업으로서 고객님과 늘 함께하는 친근한 벗이 되겠습니다.
*불향 돼지오돌뼈 숯불구이는 신선식품이므로 상온에서 품질이 변질될 수 있으니 냉동보관하시고 조리할 때는 반드시 해동 후 조리합니다.
*진공포장을 뜯어 해동한 제품을 다시 냉동보관해서는 안됩니다. (해동 후 재 냉동 금지)
*육질에 오돌뼈가 있으니 씹을 때 치아손상에 주의 하시고 조리기구를 이용하여 충분히 가열하여 드세요.
리워드 이렇게 구성했습니다
모든 리워드는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랑1004(한국친환경홈케어사회적협동조합)은 비영리법인으로써 “식량주권행사, 주거환경개선, 지속가능한 창업 및 일자리 제공으로 지역사회 복지 실현”이라는 미션을 반드시 수행함으로 “건강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신뢰 있는 서비스로 소외계층 없는 행복한 공동체”를 이루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날마다 외치는 구호는 “ 함께 높이 날다”입니다.
코로나시국에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프로젝트에 동참해주세요!